본문 바로가기

하루 한 걸음

한성컴퓨터 ULTRON 2435V 프리싱크 리얼 75

가지고 있던 유일한 노트북이 수명을 다해갑니다. 타자칠 때 글씨가 밀려서 써질 때마다 이제 보내줘야 할 때가 온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. 집에 모니터가 있어서 본체만 사면 해결될 줄 알았는데 아뿔싸, 모니터도 너무 오래되었는지 전원을 연결해도 눈을 뜨지 않습니다. 그래서 새로 구입했습니다.

 

 

 

포장이 아주 잘 되어왔습니다. 이제 박스를 열어서 조립을 해보겠습니다.

 

 

심플하게 몇 개 없어서 다행입니다. 설명서를 보니 파손 위험이 있기 때문에 스티로폼에 껴두고 조립하라고 합니다.

 

 

아주 쉽게 조립했습니다. 저 판때기를 껴서 나사만 돌려주면 끝입니다. 이제 본체와 연결하는 일만 남았습니다.

 

 

이렇게 연결을 하고 전원 버튼을 눌렀는데 모니터가 안 켜집니다. 다시 설명서를 들여다봅니다.

 

 

뭐가 하나 빠졌나봅니다.... DVI 연결 단자!

 

 

드디어 다 되었습니다. 이제 로그인할 때 마우스 커서를 기다리지 않아도 되겠네요. 영화도 멈추지 않고 부드럽게 볼 수 있고, 파일 실행할 때 기다릴 필요도 없어졌습니다.

컴알못이지만 이왕 리뷰를 쓸 거면 제대로 써야 하니 구입한 모니터의 장점을 알아보고 싶어 졌습니다.

 

 

한성컴퓨터 네이버 페이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봤습니다. 

 

 

 

아래는 모니터의 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어놓은 표입니다. 

 

 

그밖에 제가 좋은 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들입니다.

 

 

실제로 엄청 얇고 가벼워서 놀랬습니다. 제가 쓰던 모니터는 그에 비하면 무겁고 두꺼웠습니다. 

 

왼쪽: 새 모니터  오른쪽: 구 모니터

 

 

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. 나사만 돌리면 완성이었으니까요. 그리고 전원 버튼이 뒤에 있어서 깔끔해 보입니다.

 

 

자세한 모니터 사양입니다.